백예린이 `잠자는 미녀`와 `꽃을 든 소녀`로 변신했다.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다.
3월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백예린은 트랙리스트, `팔색조`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15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SNS를 통해 백예린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화이트톤의 침대에 누운, 또 꽃을 든 채 고혹적인 옆모습을 선보인 백예린의 이미지에는 `몽환적`인 매력이 절묘하게 담겨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백예린은 티저 이미지를 릴레이 공개하며 `고혹`, `우아`, `신비`, `청순`, `몽환` 등 `팔색조` 매력을 담아 시선을 붙잡고 있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의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번 뽐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백예린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이 밖에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도 담긴다. 특히 5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은 사운드 클라우드에 먼저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곡. 7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는 기존 곡에서 백예린의 파트만 살려 새롭게 편곡해 오롯이 백예린의 목소리만으로 꽉 채워 또 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백예린이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 만이다.
한편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