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Girls(지걸즈)와 Z-Boys(지보이즈)가 베트남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난 14일(현지시간) ‘Z-POP Dream project’(지팝 드림 프로젝트)로 탄생한 Z-Girls와 Z-Boys는 베트남 프로모션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베트남 호치민 갈라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Z-Girls와 Z-Boys는 약 100여 매체 앞에서 베트남에서의 일정을 공유,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예고했다.
이 자리에서 Z-Girls와 Z-Boys는 “우리는 Z-POP Dream project를 통해 ‘원 아시아’라는 목표로 탄생한 그룹이다. K-POP(케이팝)을 뛰어넘는 새로운 장르의 POP을 탄생시키고 음악을 통해 아시아 각국을 연결하려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Z-Girls와 Z-Boys는 “우리 모두 K-POP을 좋아했다. Z-POP Dream project를 통해 선발됐고, K-POP의 트레이닝을 받아 세계 각 지역에서 활동할 팀으로 거듭났다. 전 세계를 무대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이 꿈이었기에 지금 너무나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나아가 Z-Girls와 Z-Boys는 “Z-Boys와 Z-Girls의 Z는 Z세대라 불리는 1995년 이후 출생자들로 이루어진 아시아 스타들을 의미한다”며 “저희는 모두 다른 국가에서 왔고,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나이도 다 다르다. 하지만 같은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Z-Girls와 Z-Boys는 15일(현지시간) 오후 베트남에서 열리는 ‘POPS Awards’(팝스 어워즈)에도 참석해 자신들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POPS Awards’는 3000여명의 관객과 함께하며, FPT TV와 ‘POPS Music’ 유튜브 채널, POPS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방송돼 Z-Girls와 Z-Boys의 무대를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POPS Awards’에서 레드카펫 행사와 함께 메인 콘서트에서 공연을 펼칠 Z-Girls와 Z-Boys는 오는 19일까지 베트남 프로모션을 통해 매체 인터뷰 및 현지 방송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그 후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으로 이동해 해외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아시아 7개국을 대표하는 월드 와이드 아이돌 Z-Girls와 Z-Boys가 참석하는 ‘POPS Awards’는 2015년부터 매년 베트남에서 열리고 있는 POPS Worldwide(팝스 월드와이드)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베트남 가수들의 업적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