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17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임동진 기자

입력 2019-03-21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17년 연속 1위, 타이어전문점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타이어는 핵심 연구시설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 겨울용 타이어 시험장 ‘테크노트랙’ 등에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타이어전문점 티스테이션은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 ‘스마트케어’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평가제도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