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유인나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tvN `진심이 닿다` OST에 1415(일사일오)가 참여한다.
‘Photographs’는 행복했던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남겨둔 사진이 이별 앞에선 슬픈 추억이 된 것을 보며 상대방에게 드는 후회와 미안함을 표현한 곡이다.
권정록(이동욱 분)의 이별 테마곡인 ‘Photographs’은 청춘의 감성을 노래하는 듀오 1415의 지금까지와는 다른 감성을 엿볼 수 있다. 곡을 이끄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보컬 주성근의 음색이 어우러져 세련된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훈남듀오이자 옆집썸남으로 불리는 1415는 썸타던 20대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2017년을 대표하는 ‘썸송’으로 자리매김한 ‘선을 그어 주던가’로 팬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차분한 음색, 묵직한 기타 사운드, 배우 남주혁의 감정 연기 세 가지가 어우러진 ‘흰 눈이 오면’ 뮤직비디오로 많은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한편, tvN ‘진심이 닿다’ OST Part.7 1415의 ‘Photographs’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