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Play It Cool`(플레이 잇 쿨) 영어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03.27.19 2 PM PST / 5 PM EST / 6 AM KST (03.28) @OfficialMonstaX #playitcoolvideo”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으며, 이어 몬스타엑스 역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몬스타엑스는 고풍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띄는 배경에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가득 자아낸다. 또한, 섹시한 블랙 슈트를 차려입고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군무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광활한 거리에 스티브 아오키도 등장, 유쾌하면서도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본 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최근 글로벌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와 아이튠즈(iTunes) 등을 통해 발표된 `Play It Cool`의 영어 버전은 지난달 몬스타엑스가 발표했던 앨범 수록곡의 영어 버전으로 새롭게 발표하는 것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빌보드를 강타하는 세계적 아티스트 스티브 아오키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이 노래는 청량한 EDM 사운드와 시원하고 매력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폭넓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그룹답게 발매 직후부터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가 `Play It Cool`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과 즐거운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표한 앨범 `TAKE.2 WE ARE HERE`의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로 국내에서는 음악방송 4관왕과 월간 앨범 차트 1위를, 해외에서는 전세계 아이튠즈 차트 1위와 각종 유명 언론들의 집중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올 한해 전세계 18개 도시의 월드투어 <WE ARE HERE>와 미국 유명 방송국에서 개최하는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라스베이거스 2019` 참석 등 다양한 해외 활동을 예고하며 뛰어난 성과도 이루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와 스티브 아오키의 콜라보곡 `Play It Cool` 영어 버전의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2시(PST 기준), 한국 시각으로는 28일 오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