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김국진, `신혼 스토리` 대방출…`불타는 청춘` 기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4-02 15:58  

강수지♥김국진, `신혼 스토리` 대방출…`불타는 청춘` 기대↑


`불타는 청춘` 콘서트를 위해 전체 출연진과 MC 강수지가 한자리에 모였다.
2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수지가 지난 5월, 강원도 정선 여행 이후 오랜만에 얼굴을 내비친다. 강수지는 다섯돌맞이 `불타는 청춘 콘서트` 사전 모임에 MC로서 참석한 것. 청춘들과 콘서트 관련 기사를 확인하면서 `치와와 커플`로 이름을 날렸던 지난날과 달리 `김국진 강수지 부부`로 보도된 것을 보고 낯설어 했다.
이어서 강수지는 모든 청춘들의 관심사인 `국수 커플`의 결혼생활에 대해 입을 열었다. 10개월 전 이바지 음식을 해줬던 양수경은 "새댁, 요즘 좋으냐"고 물었고, 강수지는 부끄러워하며 "편해요"라고 대답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청춘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연신 질문을 던져 흡사 기자 회견장을 방불케 했다.
강수지는 남편인 김국진과 아직까지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으며, 가장 최근에 지리산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근황을 알렸다. 이를 지켜보던 최성국은 두 사람이 잘 때 "`이제 자자`라는 말을 건네고 자냐"는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이에 강수지는 "왜 꼭 같은 시간에 자야 하냐"며 "성국이는 15살 어린 사람하고 (결혼)할 거라서 재워줘야 해"라고 일침을 놓아 모두를 속 시원하게 했다. 끝으로 김국진♥강수지 부부 또한 함께 `불청`을 보며 청춘들을 그리워했다고 언급했다.
한편, 장호일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015B 객원 보컬 김태우를 찾아갔다. 1대 객원 보컬 윤종신을 비롯해 신해철, 이승훈 등 50여 명의 명가수와 함께 작업한 015B는 이번 콘서트에 015B의 첫 밀레니엄 셀러 곡인 `아주 오래된 연인들`의 주역 김태우를 만나 함께 무대에 설 것을 제안했다.
김태우는 과거 잘생긴 외모와 무대 매너, 015B에서는 보기 드문 예능감까지 겸비한 객원 보컬이었는데, 현재는 목사가 되어 선교 활동을 하고 있다는 반전 근황을 알려 눈길을 모았다. 이에 장호일은 "015B의 트러블 메이커였던 태우가 목사가 됐다는 게 믿기 어려웠다"고 덧붙였다. 김태우는 미혼인 장호일에게 유부남으로서 비애를 들려주는 등 여전히 변함없는 모습으로 깨알 같은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92년도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녹음했던 녹음실도 함께 찾았다. 015B, 넥스트, 신해철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녹음했던 `서울 스튜디오`는 많은 세월이 흘렀음에도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두 사람을 추억에 젖게 했다. 오랜만에 녹음실 마이크 앞에 선 김태우는 어색해하면서도 눈가가 촉촉해졌다. 그는 나지막이 "고맙다. 서울 스튜디오"라고 말하며 곳곳에 배어있는 추억과 시간을 나눴다.
김국진♥강수지 부부의 신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015B의 역대급 객원 보컬 김태우와 장호일의 만남은 2일(오늘)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타는 청춘` 강수지 (사진=SBS)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