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우수'

김민수 기자

입력 2019-04-03 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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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보증기금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년 연속 우수등급(A등급)을 받았습니다.

기보는 이번 평가에서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 부문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2014년 이후 5년 연속 우수등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기보 관계자는 "5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감동경영 실천의 결과"라며 "앞으로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친화적인 열린 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감동 경영을 촉진하기 위해 매년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올해는 공기업 25개, 준정부기관 92개, 기타공공기관 128개를 포함해 총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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