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제24회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호주어학연수부터 워킹홀리데이, 대학교 입학까지 한 번에

입력 2019-04-03 16:49  



최근 국내 대학들의 등록금 수준이 해외 유학비를 육박하기에 이르면서 취업과 영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방책으로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 어학연수 그리고 해외 인턴쉽 및 해외 취업에 대한 학생들의 도전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 하듯이 위기의 해답을 국내에서 찾으려고 애쓰기보다 처음부터 시야를 해외로 돌려 더욱 과감하게 미래를 위한 투자에 나선다는 돌파 전략인 셈이다.

이와 더불어 많은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이들에게 세계 최고의 복지 국가로 불리우는 호주에서 영원히 거주할 수 있는 호주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둘도 없이 좋은 나라임이 확실하다. 또한, 날로 늘어가는 조기유학 붐에 힘입어 좋은 교육시스템 그리고 유학생복지에 힘쓰는 호주로 조기유학을 원하는 학부모들도 들어가는 것도 하나의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유학도 하고 영주권도 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나라 호주에 대한 전문적인 호주유학 박람회가 서울 코엑스 4월 6일과 4월 7일,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개최된다.

■ 호주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어학연수와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위한 많은 영어학교들이 직접 참여하여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워킹홀리데이 선배들의 조언 그리고 개인별 맞춤 지역 선정 및 어학원 과정 선정, 목적에 따른 어학연수 진로 등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각 어학연수 별 장학혜택이 제공되며, 호주 항공권에 대한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 호주호텔학교 & 호주요리학교
호주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호주호텔학교들과 호주요리학교 들이 직접 박람회에 참여하며, 이중에서는 세계 최고의 요리,제과제빵 학교로 유명한 르꼬르동블루, 호주 에볼루션 요리학교, TAFE NSW 등과, 호텔경영학으로 호주내에서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ICMS 호주 호텔학교와 그리피스대학교가 직접 참여하여 상담 및 입학을 돕는다.

■ 호주대학교 및 대학원 입학
뿐만 아니라 시드니대학교 USFP, 맥쿼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뉴카슬대학교, QUT 퀸즐랜드공과대학교등과 같은 수많은 명문대학교들과 호주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립대학 TAFE 등에 대한 정보와 상담을 코엑스와 호주유학 박람회장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호주현지에서 전하는 생생한 정보를 제대로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영주권 취득을 위한 호주요리유학, 호주간호유학, IT 정보통신 등 호주영주권유학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 제24회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 상담서비스

호주전문가의 도움 없이 호주유학을 계획하면, 잘못된 정보다 오래된 정보를 통한 계획 설계로 낭패 보기 쉽다. 호주유학은 개인별 목적에 따른 정확한 정보를 통해 계획해야 한다.

호주요리유학 ▶ 호주전지역 요리학교 유학 상담
호주호텔유학 ▶ 호텔취업을 위한 호텔학교 유학 상담
호주정규유학 ▶ 명문대학교, 대학원 입학 상담
호주이민유학 ▶ 영주권학과 개인별 맞춤 상담 (회계, IT, 간호, 요리, 자동차정비 등)
호주국립대학 ▶ 호주 국립 TAFE 입학상담
호주어학연수 ▶ 장/단기 어학연수 및 장학혜택
워킹홀리데이 ▶ 워킹홀리데이 알차게 보내는 방법 공개
호주생활정보 ▶ 호주현지인들에게 듣는 호주생활 (일자리, 숙소, 지역정보 등)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어학연수 박람회에는 호주에서 이름난 명문대학교, 호주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에볼루션 요리학교, 호주호텔학교 ICMS호텔학교 및 그리피스대학교외에도 추천 호주 영어학교 등, 호주유학원 전문가 들과 함께 1:1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더불어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 및 호주영주권 취득을 위한 영주권유학 등에 이르기까지 호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시하기 때문에 어학연수 준비생들뿐만 아니라 호주유학과 더불어 호주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 습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호주어학연수 수속자에게 호주 항공권을 제공하는 것과 어학연수 특별 학비혜택 등을 비롯해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접수를 통해 상담 내용을 미리 제공하면 현장 상담에 용이할 뿐 아니라 어렵기만한 학교수속, 비자신청, 숙소알선, 픽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행사당일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무료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4월 6일(토)~4월 7일(일) 서울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참가신청은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로 검색하여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로 검색하여 제24회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한 후 참석하면 행사당일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무료대행, 무료입장, 각종 수속자 혜택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