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4일 예약 판매 시작…블랙+핑크 버전 2종 발매

입력 2019-04-04 15: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블랙핑크가 ‘킬 디스 러브’ 앨범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4시부터 YG SELECT를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블랙핑크 새 EP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 앨범은 포토북 및 특전 이미지가 다른 블랙과 핑크 버전 총 2종으로 발매된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양면 포스터가 별도로 증정되며 랜덤 대형 포토카드 세트가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이루어진 포토진, 아코디언식 가사지,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스티커 세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돈트 노우 왓 투 두(Don’t Know What To Do)`와 `킥 잇(Kick It)`, `아니길(Hope Not)`, `뚜두뚜두(DDU-DU DDU-DU)` 리믹스 버전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 ‘히트곡 제조기’ 테디 외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한만큼 역대급 결과물이 탄생했다.

‘돈트 노우 왓 투 두’는 아련하고 애절한 가사가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잔잔하고 몽환적인 후렴구에 이어 점점 고조되며 이어지는 폭발적인 드랍 파트가 완벽한 기승전결을 보여준다.

멤버 지수와 제니가 가장 좋아하는 곡 ‘킥 잇’은 ‘너라는 세상을 부숴 버리고 나 환하게 눈 부셔 버릴 거야’라는 가사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변칙적인 편곡이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다.

네 번째 수록곡 ‘아니길’은 블랙핑크의 보컬에 집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곡과 관련 로제와 리사는 “데뷔 전 녹음했던 곡이다”라며 “들을 때마다 향수를 자극한다”고 회상했다.

끝으로 유튜브에서 K팝 그룹 역대 최고 조회수인 7억 3천만뷰를 달성한 ‘뚜두뚜두’의 리믹스 버전이 수록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랙핑크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는 오는 22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오는 23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앨범 전곡 음원은 5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