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의 OST `Fighter`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동하가 참여한 `Fighter`가 현재 발매된 `열혈사제` OST 중 최다 스트리밍 수를 차지하며 음원 사이트 내에서 열혈한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Fighter’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 신부(김날길 분)의 캐릭터를 반영한 곡이다. 정동하의 가창력과 샤우팅이 인상 깊은 곡으로 드라마의 몰입을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정동하가 참여한 ‘Fighter’는 발매 이후 ‘해일이(김남길 분) 싸울 때 마다 브금이 이 곡이였다니!’, ‘노래만 들어도 해일신부님 사이다 성격 다보이네 정동하 씨 음색도 매력 짱!’, ‘정동하 님의 시원시원한 음색이 드라마랑 잘 어울려요’라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동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정동하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김남길 분)와 구담 경찰서 구대영 형사(김성균 분)가 한 살인사건에 대한 공조수사를 맡아 구담구 악의 무리를 일망타진한다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이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OST ‘Fighter’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