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루키’ 하은이 JTBC 화제의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인디안레이블은 19일 "하은이 참여한 JTBC 금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OST part.1 `Over The Moon(오버 더 문)’이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아름다운 세상`은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Over The Moon`은 지난 5일 방송된 1회 첫 신 옥상에서 추락하는 남자 주인공(남다름 분)의 장면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후 개기월식이 일어나는 동안 수술대 위에 누워있던 주인공의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서 있던 수술 장면 등 매 회 가슴을 울리던 장면에 어김없이 등장해 노래에 대한 문의와 음원 출시 요청이 빗발쳤다.
`Over The Moon`은 최근 `열애중(답가)`, `신용재`, `여자친구`를 발표하며 2019년 가요계의 슈퍼 루키로 떠오른 신예 하은이 보컬로 참여한 곡이다. 하은의 보이스로 끌고 가는 깊고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또 하은의 목소리와 함께 신예 한빈의 중저음이 합쳐져 울음을 토해내듯 전해지는 화음이 특징이다. 가슴 뭉클한 `아름다운 세상`만의 독보적인 색깔의 음악이 하은, 한빈의 목소리를 만나 극대화됐다.
슬픈 듯 하면서도 위로가 되는 두 가지 모습을 지닌 `Over The Moon`은 `아름다운 세상`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밴드 Surf Green.이 공동 작업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하은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선 `Over The Moon`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