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92.64
(67.85
1.47%)
코스닥
948.98
(0.83
0.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어비스’ 안효섭, 공항 시선 싹쓸이하는 갓벽 비주얼

입력 2019-04-24 08:26  




‘어비스’ 안효섭이 넘사벽 자체발광 갓벽 비주얼로 공항의 모든 시선을 싹쓸이하고 있다.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이하 어비스)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안효섭은 하위 1% 안구 테러 재벌 2세에서 세젤멋 남신이 된 차민 역을 맡았다. 차민은 잘 키운 1등급 영혼과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눈만 마주쳐도 1초만에 입덕을 유발하는 얼굴 천재로 부활한 기적의 얼굴순삭 아이콘. 차민이 의문의 교통사고 이후 영혼 소생 구슬을 손에 넣게 되면서 펼쳐지는 상상초월의 인생리셋 스토리와 ‘20년지기 절친’ 고세연(박보영 분)과 함께 죽음을 추적해가는 과정이 안방극장에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공항에서 누군가를 애타게 찾아 헤매는 안효섭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높인다. 특히 핸드폰만 들고 있어도 주변의 모든 시선을 단숨에 잡아 끌고, 훤칠한 키와 8등신의 완벽한 비율로 공항마저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등 살아 숨쉬는 것만으로도 화보가 되는 안효섭의 일거수일투족이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안효섭이 공항에 등장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안효섭은 공항 곳곳을 누비며 분투하는 모습만으로 실제 공항에 있던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자신이 제스처를 취할 때마다 환호를 보내는 엑스트라의 열연에 쑥스러운 듯 연신 웃음을 터트리는 안효섭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저절로 승천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안효섭은 짧은 대사에도 불구, 감수성 가득한 눈빛과 표정으로 극 중 차민의 세심한 감정을 오롯이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해져 본 장면이 어떻게 담겼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안효섭은 현장에서 늘 예의 바르고 깍듯하며 망가짐도 두려워하지 않는 연기 열정을 가감없이 드러내고 있다”며 “스태프들 또한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안효섭의 비주얼에 깜짝 놀라고 있다. 대사 한마디, 짧은 한 장면까지 놓쳐서는 안 될 ‘어비스’와 안효섭의 비주얼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5월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