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4일,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프로그래밍영재부터, 암기영재, 버스영재, 영어영재까지 다양한 분야의 영재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 중에서도 프로그래밍천재로 출연한 백강현 군은 지난 방송에서 수학영재, 작곡천재의 모습을 보인 바 있다. IQ164의 높은 지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고, 창 밖을 보며 느낀 그대로를 악보에 옮겨 담아 코드와 가사를 붙이는 등의 작업을 통해 동요를 만드는 영특함도 보였다.
이번 방송에서 강현 군은 초등학교 신입생의 귀여운 면모를 톡톡히 뽐냈다. 얼마 전 입학한 학교생활을 보여주면서도 컴퓨터프로그래밍과 코딩을 스스로 해내는 프로그래밍 천재의 모습도 공개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부터 백강현 군의 공부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강현 군이 공부에 주로 이용하는 것은 태블릿학습지 천재교육 `밀크티`였던 것. 유아와 초등과정과 중학과정, 고등과정까지 연계학습이 가능한 밀크티를 통해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해결하고 직접 강의를 들으며 해결한다고.
실제로 밀크T는 학생 별로 담임 선생님이 배정되어 체계적인 개별관리가 이뤄진다. 학습 진도나 성취도 등을 직접적으로 관리하고 주기적인 연락을 통해 소통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가 학습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준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밀크T는 우수한 초등교과서 및 중학교과서 과정이 연계되어 있어 아이가 스스로도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추가적으로 수준별영어와 수준별수학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따로 초등과외나 초등학원, 중등학원 등 사교육비를 들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학영재 백강현군이 선택한 초등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