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전기기기·회로이론·제어공학·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김영복 교수의 공부법 추천

입력 2019-04-25 23: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전기기사 과정에는 전기기기, 회로이론, 제어공학, 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등 전기기사 합격에 필요한 과반수 이상의 과목을 강의하는 교수가 있다. 바로 에듀윌 전기기사 김영복 교수다.

그는 전 EBS 전기기사 강사를 역임하고, 전기기사 관련 교재를 다수 출판할 만큼 이 분야의 검증된 교수다.

이처럼 에듀윌 전기기사 김영복 교수는 수험생의 눈높이에서 이해를 도와주는 강의로 기존 암기 위주 학습의 단점을 보완한 이해 위주의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이론과 문제풀이를 접목시켜 개념 강의에 집중합니다."라고 입을 뗀 김영복 교수는 뒤이어 "최신 출제 경향 분석으로 실제 시험에 어떻게 출제될지를 고민합니다. 제 강의는 그러한 고민의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오랜 기간 온·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해온 그는 수험생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안다고. 그래서인지 김 교수의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호평이 넘쳐난다.

"항상 수업을 듣는 수험생 눈높이에서 진행하시는 명쾌한 강의로 4개월 만에 공사기사 취득했어요!" 라는 합격생 정 모씨는 "다 외울 필요 없이 중요부분만 중점적으로 짚어주셔서 공부하기 한결 편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합격생 정 모씨는 "거의 신의 강의입니다."라며, "공부 방향을 워낙 잘 잡아주셔서 2달만에 전기기사 합격했습니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영복 교수는 "미래를 향해 앞으로 전진하는 전기기사 수험생 여러분! 항상 여러분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진심을 다해 강의하겠습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에듀윌 전기기사 김영복 교수의 전기기기·회로이론·제어공학·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강의는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에서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도 수강할 수 있으며, 에듀윌 홈페이지의 1:1 학습질문 게시판을 이용하면, 김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