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스페셜 싱글 `그러다 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스페셜 싱글 ‘그러다 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20초 분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벚꽃이 흩날리는 가운데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로 보여진다. 봄 감성을 한껏 자극하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은 한층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는 막내 최보민이 등장하여 신곡의 일부 가사 `내 마음도 언제까지 기다릴지 몰라`가 공개되어, 오는 2일 공개될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그러다 봄`은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의 곡으로 멤버 이장준과 태그(TAG)가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또한 골든차일드의 첫 시즌 송으로 긴 겨울을 기다리며 봄이 오길 기다리듯이 꽁꽁 얼어붙은 겨울처럼 소중히 숨겨왔던 마음을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라는 기다림과 설렘이 담긴 미디움템포 곡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 드라마, 화보 등 각자의 개인 활동까지 두루 섭렵하며 `완성형 아이돌` 수식어를 가진 골든차일드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러다 봄`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