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된 인프라 바로 누린다! 원스톱 주거 프리미엄 선사하는'양평역 베네하우스' 공급

입력 2019-05-23 13:24  



-양평역 역세권에서 누리는 쇼핑, 문화, 그린라이프…친환경 마감재에 빌트인 시스템까지 주거공간으로 흠잡을 데 없어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완성된 인프라를 품은 아파트들이 주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간 입지 조건은 부동산 가치를 결정하는 절대기준으로 통했지만, 일과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과 덴마크어로 편안하고 안락한 상태를 의미하는 `휘게(Hygge)` 등이 지난해 사회적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주거 시장의 실수요자들 역시 주거 편의가 우수한 주거 단지에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까닭에 출/퇴근 편의가 우수한 `역세권` 단지를 비롯해 여가를 즐기기 좋고 환경이 쾌적한 공원 인근 `공세권`단지,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단지, 쇼핑과 문화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형 쇼핑몰이 주거지 주변에 자리한 `몰세권` 단지가 각광을 받고 있다.

실제 지난 2월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분양한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이 가깝고, 초등학교 및 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역세권 및 학세권 단지로 호평을 받았다. 이에 평균 경쟁률 11.14대 1, 최고경쟁률 57.14대 1의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며 전 타입이 1순위에 마감됐다.

지난 2월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서 분양한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도 마찬가지다.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 역세권 입지를 확보한 동시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세권` 단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단지로 1,050실 모집에 2만 2,651명이 몰렸다. 평균 경쟁률 21.57대 1, 최고 경쟁률 1451.75대 1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관계없이 주거 편의가 우수한 단지들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영등포구 양평동 일대에 국내 최초 `뉴스테이형 오피스텔`이 공급될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서로25길 32(양평동2가 43-5)에 자리한 `양평역 베네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이 단지는 역세권 입지를 확보해 교통망이 우수한 것은 물론, 쇼핑, 문화, 교육, 자연환경까지 한 번에 모두 누릴 수 있는 완성된 인프라를 품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가 토지매입부터 건축, 임대운영까지 보증해 사업의 안정성과 신뢰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8년 장기임대 주거공간으로 조성돼 이사 걱정도 덜 수 있다. 실수요자들의 기대감이 상당한 이유다.

양평역 베네하우스는 지하 3층~지상 16층, 전용면적 24~30㎡, 총 150실 규모로 조성되며, 수요자의 주거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빌트인 시스템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프리미엄 명품 주거공간을 실현시킬 예정이다. 냉장/냉동고, 전기쿡탑, 천정형 에어컨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을 비롯해 유럽형 주방가구, 고급 대형 아일랜드식탁 등 실용적이고 세련된 빌트인 가구 시스템이 갖춰진다.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해 인체에 해를 가하지 않는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차가 없는 넓은 마당을 제공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으며, 고급 로비와 공용 키친도 운영해 아름다운 정원을 배경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맞벌이 부부 등 자주 집을 비우는 사람들도 편리하게 우편물을 수령할 수 있는 무인택배 시스템도 운영되며, 자전거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자전거 거치대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편리한 생활도 예고된다. 코스트코,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타임스퀘어 등 다채로운 쇼핑/문화시설이 단지 인근에 밀집돼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가까이 국공립 어린이집, 영문초, 당중초, 문래중, 관악고 등 교육 시설이 집중돼 있어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목동 학원가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이 우수해 관심을 가지는 학부모 수요자들이 많다.

한강과 이어지는 안양천 수변공원, 양평유수지생태공원, 당산공원 등 자연녹지 공간이 풍부해 쾌적한 여가도 기대할 수 있다. 안양천 조망도 확보할 수 있어 도심 속 건강하고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는 아파트다.

우수한 교통망도 이 단지의 가치를 더한다. 도보 6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을 양평역이 위치해 양평역에서 목동까지 약 5분, 여의도까지 약 7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강남권에도 빠른 진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교통망을 갖춰 호평 된다.


한편, 양평역 베네하우스의 자세한 상담은 인근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