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최현석 셰프를 만나 `리액션 장인`으로 거듭났다.
지난 1일 Mnet 채널을 비롯 각종 온라인 채널 및 SNS에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2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꺄아악↗) 최현석 셰프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feat. 솔트 스파이크)`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예고편에서 네이처는 "네이처만을 위한 특별한 저녁 만찬에 여러분들 초대합니다"라고 초대장을 읽은 뒤 환호했다.
여행을 떠난 네이처가 저녁 만찬에서 만난 사람은 최현석 셰프였다. 네이처는 최현석 셰프와의 첫 만남부터 격한 반응을 보였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만들어지는 요리에 남다른 리액션으로 화답했다.
이후 최현석 셰프의 음식을 맛본 뒤 감동한 네이처는 "셰프를 믿습니까?"라는 최현석 셰프 질문에 "믿습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끝까지 `리액션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네이처는 특유의 `저 세상 텐션`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첫 방송된 네이처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는 네이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1화에서 네이처는 꾸밈없는 털털한 매력과 감동적인 우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다.
네이처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2화는 오는 7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