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 채널, 6월 채널 개편으로 ‘글로벌 여성 채널’ 입지 다져

입력 2019-06-05 17:25  



-‘숨막히는 90분’… 국내 최초 TV 무비: 스릴러 살롱 방송
-한국 고정팬 확보한 ‘리틀 우먼’, ‘댄스맘’ 새 시즌도 잇따라 출격

라이프타임 채널이 국내 유일의 ‘글로벌 여성 채널’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채널 개편에 나선다. 라이프타임이 제작한 리얼리티, TV 무비 등 글로벌 라이프타임 채널의 고품격 콘텐츠를 한국 시청자들에게 본격 소개하겠다는 것이 골자다. 한국에서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도 더욱 공격적으로 선보인다.

라이프타임의 6월 신규 방송 라인업은 이달 채널 개편에 따라 처음으로 차린 ‘성찬’이다.

매일 밤 10시 50분 다양한 글로벌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 공개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동안 한국에 존재하지 않았던 90분 길이의 TV 무비를 매주 토요일 방영하는 것. 라이프타임이 6월 8일(토)부터 내보낼TV 무비는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며 숨막히는 90분을 선사할 ‘스릴러 살롱’ 시리즈다.

TV 무비뿐만 아니라 권태기 부부들의 관계 개선 프로젝트 ‘우리 다시 해볼까’, ‘19금 흑역사’ 재연 드라마 ‘마이 크레이지 섹스’, 꿈을 이룬 1년 뒤의 나를 만나는 프로그램 ‘드림 도어: 52주의 도전’ 등 국내에서 쉽게 보기어려운 글로벌 히트 리얼리티 및 드라마를 만날 수 있다.

이미 한국에서도 고정팬을 확보한 라이프타임의 대표 타이틀 ‘리틀 우먼’ 시리즈 미국 댄스 리얼리티 대표 주자 ‘댄스맘’ 새 시즌도 방송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새로운 브랜드 태그라인 `나를 위한 시간`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브랜딩 활동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에이앤이 네트웍스 소영선 대표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글로벌 여성 채널로서 여성들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자기 내면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며 자기만의 가치를 찾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글로벌 타이틀 중 한국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콘텐츠를 엄선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라이프타임만의 정체성을 담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한국에서 더욱 공격적으로 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이다. 한국에서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타임은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스무살은 처음이라’,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등 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