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주,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19-06-11 10:27  




배우 이충주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 가창력은 물론 탄탄한 연기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배우 이충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뮤지컬부터 연극까지 참여하는 모든 작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하며 호평 받아온 이충주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과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지난 2009년 뮤지컬 `스프링어웨이크닝`으로 첫 무대에 오른 이충주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성악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가창력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더 데빌`, `노트르담 드 파리`, `마마 돈 크라이`, `킹 아더` 등 여러 뮤지컬 작품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은 데 이어 연극 `데스트랩`, `도둑맞은 책’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배우로 자신의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극을 이끌어 나가는 `살리에리`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 수많은 대사를 안정적으로 소화해내는 동시에 디테일한 감정연기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한 층 깊어진 모습으로 그 존재감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JTBC `팬텀싱어2`에서도 뮤지컬 넘버는 물론 성악과 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본인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매 회 인상적인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동시에 받으며 `에델 라인클랑`으로 최종 결승에 오르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9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폭발적인 무대로 객석을 가득 채운 일본 관객들의 환호를 받는 등 일본 뮤지컬 팬들에게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막을 내린 `킹 아더`에서 또 새로운 캐릭터로 열연하며 호평 받았던 이충주는 현재 빈부격차와 이념의 대립이 극심했던 1930년대 영국의 명문 공립학교에서 일어나는 10대 소년들의 갈등과 우정을 그린 국내 초연작 연극 `어나더컨트리`에서 마르크스주의를 열망하는 혁명적인 사상가 토미 저드 역을 맡아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어나더컨트리`는 오는 8월 11일까지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