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가 흥 넘치는 운동회를 예고했다.
지난 7일 네이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엠넷닷컴, Mnet 공식 SNS, 네이버 TV, 티빙(tving) 채널에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3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네이처는 차원이 다른 운동회를 예고했다.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된 운동회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멤버들의 모습이 돋보인 가운데 네이처 특유의 `저 세상 텐션`도 시선을 모았다.
또 네이처는 운동회 중간 인싸춤으로 유명한 `오나나춤`을 함께 추며 자연둥이들의 넘치는 흥을 뽐냈고, `투 머치 내추럴`이라고 할 만한 자연스러운 네이처의 매력은 예고편부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운동회 후에는 숙소에 돌아온 네이처에게 중대 발표가 전해졌다. "중대발표 시간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TV 화면에 모자이크 처리된 미션이 나오자 네이처 멤버들이 "지금 소름 돋았다"며 경악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3화 비하인드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Mnet 공식 SNS, 네이처 공식 SNS를 통해 게재된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운동회를 즐기고 있는 네이처의 엉뚱 발랄한 모습과 숙소에서 파자마를 입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네이처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3화 본방송에 대한 기대도 높였다.
한편, 네이처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3화는 오는 14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