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개최된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AP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제 2회를 맞이한 AP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 상품 개발을 논의하는 자리로, `오픈 이노베이션`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행사에는 한국콜마, 코스온 등 29개 국내외 제품 개발 파트너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440여개의 혁신 상품 제안이 나왔고, 아모레퍼시픽의 총 20개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프리젠테이션에 참석해 상품화를 논의했습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새로운 혁신 상품들이 온, 오프라인의 글로벌 고객 접점에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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