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청량美 대폭발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7-01 09:46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청량美 대폭발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의 빵 터지는 폭소로 가득 찬 촬영 비하인드 4컷이 공개됐다.

결말까지 단 8회를 남겨둔 채 더욱 아찔해진 전개를 드러내고 있는 ‘절대그이’는 최상위 VVIP의 비밀스러운 주문으로 탄생된 최첨단 연인용 로봇 영구(여진구)가 7년 동안 헌신적인 사랑에 지쳐 마음을 닫아버린 특수 분장사 엄다다(방민아)에게 불시착하면서 벌어지는 SF인 척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무엇보다 여진구-방민아는 어떠한 역경에도 흔들림 없이 서로를 다독이며 사랑하는 ‘영따 커플’로 활약하며 꼬임 없이 순수한 러브스토리를 보여줘 뭉클한 감동과 달콤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관련 여진구-방민아가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즐거운 현장 뒷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먼저 여진구는 극중 여자 친구 엄다다(방민아)를 위해 탄생된 후 최초로 놀이공원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천진난만한 로봇 영구(여진구)를 열연하며 넘치는 장난기로 현장을 달궜다. 여진구는 놀이공원 직원이 입는 드라큘라 복장을 찰떡같이 소화했고, 이어 흡혈귀니까 송곳니가 필요하다며 즉석에서 개구진 표정을 지어 스태프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또한 여진구는 극중 사랑의 라이벌인 마왕준(홍종현) 매니저로 취직한 후 까칠한 톱스타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고 안전운전을 해야 하는 상황을 연기하고 있던 터. 자로 잰 듯 완벽한 운전 실력을 뽐냈던 여진구는 촬영을 마친 후 쏟아지는 환호에 영문을 모른 채 차에서 내렸다가 자신의 운전 실력에 감탄하는 것을 알고 수줍어하다 폭소를 터트려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방민아는 지치지 않는 열정과 배려심으로 촬영장 활력소로 활약했다. 특히 방민아는 극중 사고 같은 입맞춤을 나눈 영구(여진구)가 자신을 끊임없이 따라다니자 무서워 도망치게 되는 한낮의 추격전 장면을 촬영했던 상황. 방민아는 그늘 없는 대로를 끊임없이 뛰고, 또 뛰었어야 함에도 ‘컷’소리와 함께 씩씩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오히려 자신을 촬영하느라 힘들었을 스태프들의 컨디션을 묻는 등 빛나는 배려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방민아는 극중 자신의 집을 촬영할 때는 세트장에서 자신의 일터를 촬영할 때는 방송국에서 촬영하는 등 장소 이동이 잦았지만, 언제나 현장에 도착하면 무거운 짐을 끌고 촬영을 준비해야 하는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며 기운을 북돋았다.

제작진은 “여진구-방민아처럼 1초도 허투루 쓰지 않는 멋진 배우들과 촬영하는 것 자체가 기쁨이었다”라며 “촬영장에서 언제나 열심인 것도 모자라 동료들과 스태프들을 끊임없이 배려했기에 ‘절대그이’가 더욱 선하게 완성될 수 있었던 것 같다. 두 사람의 연기는 끝으로 갈수록 더욱더 절정으로 치달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 지난 회에서는 영구(여진구)가 자신이 사람이 아니라 로봇이기 때문에 엄다다(방민아)를 제대로 사랑할 수 없을 것 같다는 고뇌에 휩싸이다 심장이 정지되어버리는 초유의 사태가 발발했다. 엄다다는 그런 영구를 보며 가슴이 덜컥 내려앉았고, 또다시 초유의 위기에 봉착한 ‘심장 윙윙 커플’의 모습이 담기며 결코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