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맞은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매출 향상 노하우는?

입력 2019-07-02 09:00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은 단순한 치킨이 아닌 하나의 요리와도 같은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치킨창업 브랜드이다. 2017년의 정보공개서 기준 3억 5734의 가맹점 평균 매출액을 올렸던 누나홀닭은 2018년에는 3억 9048의 더욱 향상 된 가맹점 평균 매출을 선보이며 계속해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 결과 누나홀닭은 한 프랜차이즈 컨설팅 사의 300대 프랜차이즈 순위 집계에서 외식 부문 35위에 랭크 된 바 있다.

이에 더해 2019년 상반기 출시된 화려한 신 메뉴들의 구성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 여름 성수기 누나홀닭 매출의 향상 폭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누나홀닭이 자신감을 보여온 매출 향상 노하우 중 하나는 바로 `메뉴 경쟁력`이기 때문이다. 누나홀닭은 `외식업 성공의 기본은 맛이다` 및 `맥주를 함께 마실 때 가장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들의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가맹점주들 또한 매출 향상을 이뤄낼 수 있도록 연구된 독창적인 메뉴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치밀하게 설계된 누나홀닭의 메뉴들은 각 가맹점들의 매출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치빵파티`를 비롯해 누나홀닭의 시그니처인 `쌈닭` 등 기름기 없이 맛있게 구워내는 조리방식에 기초한 각종 오븐 치킨요리 메뉴부터 시작해, 소주가 생각날 때 어울리는 어묵탕, 닭발, 똥집볶음은 물론 자리를 끝내기 아쉬울 때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국물 떡볶이, 오다리튀김, 모둠포 등 각종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리를 옮길 필요 없이 누나홀닭에서 끝까지 함께하게 됨으로써 지속적으로 매출을 발생시키게 되는 것이다.

누나홀닭은 전략적인 메뉴 구성 라인과 퀄리티 높은 음식들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재방문율로 이어지며 매출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누나홀닭은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모두 손쉬운 조리 방식으로 설계되어 점주들의 노동 강도는 낮추면서 매출은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속적으로 성장세 속에 2019년 새로운 신메뉴까지 선보임으로써 올 여름 성수기 매출이 기대되는 누나홀닭 창업 및 메뉴 구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