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치킨 브랜드 `앗싸 마늘닭&찜닭` 서울/경기, 인천지역 가맹사업 본격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7-02 10:29  

인기 치킨 브랜드 `앗싸 마늘닭&찜닭` 서울/경기, 인천지역 가맹사업 본격화



"안동찜닭", 미식가 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을 먹어 봤을 인기 메뉴이다.

이 찜닭의 본고장인 안동에서 시작하여 지금까지 15년간 지역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앗싸마늘닭&찜닭" 브랜드가 드디어 서울/경기, 인천지역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한다.

`앗싸 마늘닭&찜닭`은 이미 2019년 05월초 뚝섬역 직영점을 오픈하여 서울 고객들에게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뚝섬역 직영점은 안동지역과 다른 수도권에서의 사업성을 검토하기 위한 테스트필드(Field tests) 개념의 매장으로, 이미 사업의 안정성과 수익성, 운영시스템의 토대를 마련 했다고 한다.

`앗싸 마늘닭&찜닭` 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슈퍼푸드라 일컬어 지는 "마늘"에 있다. `앗싸 마늘닭&찜닭` 전 메뉴에는 안동에서 수확한 100% 국산 마늘을 조리 시 바로 가공해서 넣어 마늘의 알싸하고 신선한 맛을 살려서 요리한다.

두번째로는 "찜닭"이다. 보통 치킨집에서는 맛보기 힘든 전문요리인 "찜닭"을 바삭한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어 치킨을 좋아하는 젊은층 소비자와 요리를 좋아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쌀쌀한 가을, 겨울 메뉴로써도 손색이 없다.

마지막 특징으로는 "닭똥집"이다. 포장마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닭똥집 메뉴를 `앗싸 마늘닭&찜닭`에서는 전용소스와 양념을 더해 "오리지널", "후라이드", "레드", "양념" 등 요리수준의 "닭똥집" 메뉴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포장 손님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진공포장(Fresh vacuum packing) 생맥주도 치킨과 찜닭의 단짝이라 할 수 있다.

창업을 생각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생각해 보아야 할 한가지, 바로 본사의 신뢰성이겠다. `앗싸 마늘닭&찜닭`의 서울/경기, 인천지역의 본사는 바로 소자본 창업, 스몰비어의 원조격인 봉구비어를 성공시킨 ㈜휴먼라이크(구,봉구비어 서울경기지사/현,계약종료)이다.

㈜휴먼라이크는 07월 01일부터 `앗싸 마늘닭&찜닭` 서울/경기, 인천 지역본부 프랜차이즈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 가맹점 예비창업자 모집에 나선다고 언론자료를 통해 밝혔다.

㈜휴먼라이크는 `앗싸 마늘닭&찜닭`의 프랜차이즈 사업에 앞서 직영매장 운영을 통해 검증된 성공 운영노하우를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그대로 전수한다고 한다.

또한 외식사업 전문기업에서 만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다. 덕분에 신규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앗싸 마늘닭&찜닭"은 전국에 총13개의 직가맹점을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휴먼라이크는 07월 0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앗싸 마늘닭&찜닭`의 서울/경기, 인천지역 가맹사업을 위해, 신규 가맹점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라는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업종변경 가맹창업 시에도 가맹비가 면제되며, 신규 가맹점의 경우 최대 1억원의 창업대출을 지원할 방침이다.

`앗싸 마늘닭&찜닭` 가맹본부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직영 형식으로 매장을 오픈해 확실한 성공 가능성이 확인된 만큼, 입소문이 퍼지면서 전문점을 운영하고 싶다는 서울경기 인천지역 자영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시장에서 직접 운영을 하고 싶다는 제안이나 요구가 상당한 만큼 이번에는 서울경기 인천지역 가맹사업에 집중키로 했다"고 밝혔다.

신규창업 및 리모델링 창업, 업종변경 창업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경인지역 본부 전화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