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아이돌 카페’ 첫 게스트 출격…MC 환희와 다정한 인증샷

입력 2019-07-16 08:43  




글로벌 보이그룹 VAV가 ‘아이돌 카페’의 첫 게스트로 출격했다.

VAV는 지난 15일 Sming App과 유튜브에서 동시 생중계된 ‘아이돌 카페(IDOL CAFE)’의 첫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매력 발산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VAV는 90분간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남다른 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티저 사진 코멘터리 및 스포일러, 팬들의 사연을 듣고 이야기하는 코너, 그밖에 멤버들 간에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승리한 팀이 커피차 이용권을 획득하는 등 여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VAV의 재치 넘치는 예능감에 MC 환희는 “이미 글로벌한 팀이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팀이다”이라며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이 넘치는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VAV 역시 ‘아이돌 카페’를 통해 가요계 대선배인 환희와 호흡한 것에 대해 “평소에 정말 팬이자, 존경하는 환희 선배님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 환희 선배님 사랑합니다”고 밝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VAV는 생중계 직후 환희와의 인증샷이 담긴 사진을 SNS 게재해 다시 한 번 이목을 끌었다.

‘아이돌 카페’는 Sming App과 유튜브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온오프라인 카페 미니 팬미팅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해외팬들과 소통하는 글로벌 팬미팅이기도 하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MC를 맡아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VAV는 최근 다양한 해외 투어를 통해 글로벌 아이돌 신흥주자로 떠오른 보이그룹이다. 이에 ‘아이돌 카페’ 첫 게스트로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며 다시 한 번 글로벌 아티스트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VAV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하고,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인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프로듀싱한 신곡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로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