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역 고급 쁘띠뜨펜트하우스복층오피스텔건물, 준공도 조건 통매각

입력 2019-07-29 16:20  



3년여 만의 기준금리 인하로 부동산 시장에서도 조금이라도 높은 이자가 나올 만한 투자처를 찾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에 따라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런 가운데 수익형 상품도 투자수익률이 낮은 상가에서 그나마 높은 오피스텔로 옮겨가는 등 투자 쏠림 현상이 나타날 것으로 보고 있다 .

아울러 주택의 경우 서울 등 상당수 지역에서 다주택자에 대한 대출이 막힌 반면 주거용 오피스텔은 대출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점도 한몫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브라이튼 여의도, 롯데캐슬 SKY-L65 등 서울에서 관심을 받는 오피스텔 물량들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뭉칫돈이 몰릴 수 있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또한, 강남 부자들은 임대수익이 가능한 부동산 상품에 대해 여전히 매력을 느끼고 있다.

강남권에 빌딩을 사려는 수요도 적지 않다. 다만 이들 지역은 매수 희망자가 대기 중이지만 매물은 좀처럼 찾기 힘들다. 토지가 및 건물가 상승으로 평균 수익률이 1~2%에 그쳐 마땅한 건물을 발견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이에 회기역, 경희대앞 쁘띠뜨펜트하우스복층오피스텔 준공임박되어 준공도로 건물 통 매각한다.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역과 경희대앞에 금년 8월에 준공예정되는 쁘띠뜨펜트하우스복층 오피스텔은최근 강남권에 불고있는 고급화오피스텔의 일치되게, 전세대 복층이며, 최상층 세대들은 약 15m2(제곱미터)의 개별정원이 있어 소형펜트하우스로 직장인과 대학가 임대수요에 니즈에 맞게 완공되며, 임대후 수익률은 약 6%예상으로 전문 마스터리스가 임대할예정이다.

여러대학과 대형병원이 밀집한 곳의 핵심에 있는 회기역 쁘띠뜨펜트하우스복층오피스텔은 안정적 임대수요를 가지고 있다. 도보 10분 거리의 경희대, 외국어대,KAIST,서울시립대등 7여개 대학과 경희의료원, 삼육대병원등 차량으로 약 10분대인 고대병원, 서울성심병원이 있으며, 지하철 1정거장에 있는 청량리역에 롯데백화점, 왕십리 엔터6 등 쇼핑몰도 가까이 있다.

회기역 쁘띠뜨펜트하우스복층오피스텔은 주변 개발호재도 많아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가 된다. 동북선 경전철 건설사업은 2024년 완공 예정으로 왕십리역에서 상계역까지 15개의 정거장이 건설되며 인근의 청량리 3, 4구역 재개발 사업으로 최근 분양을 하고있는 청량리역롯데캐슬SKY-L65는 부동산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개발호재와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동대문구는 2018년 아파트 지가상승 1위를 차지하였으며, 그 중 경희대/외국어대 인접 동대문구 회기역 일대의 임대료가 가장 높은 지역으로 성장했다.

반면, 대림산업은 성동구‘아크로서울포레스트’의 오피스동만 매각을 검토중이라 대기업들의
인수 여부가 추후 관심 예상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