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 타이틀 곡 'SUPER LUV' 세 번째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9-08-26 08:39  




규리엔터테인먼트 소속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타이틀 곡 `SUPER LUV`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데뷔를 하루 앞둔 신인 보이 그룹 N.CUS가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SUPER LUV`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SUPER LUV`의 트랙 사운드와 함께 밤 거리를 거니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소년미가 돋보이는 캐쥬얼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각자 거리를 거닐다 한 장소로 모여 서로를 반기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기존에 공개된 티저영상과는 다른 의상 스타일과 악세사리로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또한 N.CUS는 지난 13일 데뷔 확정 소식 이후 연일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하면서 국내 대중들 뿐만 아니라 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소속사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데뷔 전 부터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쇼케이스와 데뷔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특히 N.CUS는 지난 25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한 `2019 KAF(K-Asian Festival)` 콘서트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수록곡 `Come With Me`와 `걸음아`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지하 1층 3D관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어 낮 12시에 첫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