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친디산업개발 서동원 대표, 역세권 지주 대상 `그들은 어떻게 상속세를 줄였을까` 강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04 09:09   수정 2019-09-04 09:10

㈜친친디산업개발 서동원 대표, 역세권 지주 대상 `그들은 어떻게 상속세를 줄였을까` 강연



한경국제부동산박람회(REK) 상속세 개별 상담 부스에서 사전 예약 진행

오는 9월 7일 열리는 한경국제부동산박람회(REK) 세미나에서 (주)친친디산업개발 서동원 대표가 강사로 나서 서울시 역세권 청년주택 사업의 성공 전략을 소개한다.

역세권 청년주택사업은 여러모로 역세권 토지주에게 유리한 사업임에도 막상 토지주 입장에서 개발을 하려고 하면 복잡하고 전문성이 필요해 사업 시행 참여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서울시로서는 역세권 지주에게 많은 혜택과 지원을 주며 사업을 추진하고 있고, 이에 따라 민간사업자에게 과도한 혜택을 준다는 `특혜의혹`까지 불거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정작 지주의 입장에선 사업성에 대한 이해도 잘 안되고 도대체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않았다.

프롭테크 시장의 라이징 플랫폼 ㈜친친디산업개발은 서울시 내에 역세권 청년 주택으로 개발 가능한 대상 토지인지 여부를 분별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 전산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개발했다. 토지주 입장에서 자신의 토지가 역세권 청년주택으로 개발 가능한지 의뢰할 경우 48시간이면 그 검토 결과가 개략의 수지분석을 포함해 컨설팅 제안서로 나오고 전문 컨설팅을 의뢰하면 상속세 증여세 문제를 해결할 방안을 포함해 3주 이내에 결과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다. 리포트를 받아보고 건축주가 건축 시행 대행을 의뢰할 경우, 초기 단계부터 `월드 메르디앙 아파트`로 유명한 <월드건설산업>이 우선협상대상으로 참여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 역세권 청년주택으로 임대 운영하여 8년 후 분양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준다.



㈜친친디산업개발은 이번 `리얼티엑스포`에서 브랜드 아파트의 원조, 월드건설산업㈜과 함께 <월드메르디앙 더 블루>로 역세권 청년주택 시장 진출을 알릴 예정이다.

<월드메르디앙 더 블루>는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Co-living House 개념의 초소형 아파트로 무엇보다 역세권청년주택의 메인 고객이 될 청년과 새내기 신혼부부의 핵심 니즈를 파악하여, 이제까지의 주거 공간에서는 보지 못했던 신개념 Serviced Apartment가 될 전망이다.

또한 친친디산업개발의 전문 인력들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재테크 컨설팅, 세무 컨설팅, 취업 컨설팅, 다이어트 컨설팅, 우울증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살기 컨설팅 등 새로운 차원의 컨설팅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상시 제공한다. 가족 구성이 소형화되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민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들의 멘토링 서비스를 입주자 관리서비스에 포함하겠다는 것이다.

9월 7일(토) 서 대표의 세미나에는 이와 같은 내용과 더불어 역세권 청년주택 개발사업을 통한 상속세 절세의 다양한 해법들이 제시될 예정이다.

신생아 수가 가족당 1명이 되지 않는 시대, 노령화 가속으로 전체 인구의 반이 노인이 되는 시대에 우리 주택시장의 미래를 위한 고민의 해법이 될 수도 있는 서울시 역세권 청년주택의 성공 전략을 서 대표의 강의에서 찾아보자.

주제 그들은 어떻게 상속세를 줄였을까?

역세권 지주라면 놓쳐서는 안될 역세권 청년주택!

시간 2019년 9월 7일(토) 오후 13:00 ~ 13:50

연사 서동원 (CCD)대표

장소 삼성동 코엑스 REK2019행사장 컨퍼런스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