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신규 프로그램 ‘HE;STORY’ 런칭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09 08:46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신규 프로그램 ‘HE;STORY’ 런칭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좋은 영화 큐레이션 브랜드 ‘필름 소사이어티’의 하반기 기획 상영 프로그램 ‘HE;STORY’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필름 소사이어티는 개봉 영화 중 놓치지 말아야 할 수작을 선별해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특정 주제로 상영 대결을 펼치는 ‘영화 vs 영화’와 영화 속 모티브가 된 신화를 찾아 깊이 있게 해석하는 ‘신화 읽는 영화관’ 등이 대표적이다.

필름 소사이어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 ‘HE;STORY’는 9월부터 12월까지 각 달마다 생일을 맞은 할리우드 배우의 대표 작품 1개를 선정해 매월 1~2주에 걸쳐 상영하는 기획전으로 9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6개 지점(코엑스, 홍대, 이수, 고양스타필드, 부산대, 군자)에서 진행된다. 단, 홍대 지점의 경우 오픈 시점 이후인 10월 상영작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할리우드 남자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명작을 다시 볼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영화 팬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9월생 배우 콜린 퍼스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주목을 받은 영화 <싱글맨>을 시작으로, 10월생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는 <킬러의 보디가드>, 11월생 배우 라이언 고슬링의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액션이 담긴 <드라이브>, 12월생 배우 제이크 질렌할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빛나는 <프리즈너스>가 순차적으로 상영된다.

오는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상영되는 첫번째 작품 <싱글맨>은 주인공인 조지(콜린 퍼스)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겪는 상실감을 그린 영화로, 세계적 디자이너 톰 포드가 처음으로 감독을 맡아 인물들의 패션, 동선, 색감 등의 감각적인 미장센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수작으로 손꼽히는 영화로 콜린 퍼스는 이 영화를 통해 제66회 베니스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HE;STORY’의 티켓 가격은 일반 티켓가격과 동일하며, 모든 제휴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메가박스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이달의 배우가 담긴 스페셜 엽서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