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9일 9시를 기해 래퍼 키썸과 함께 노래한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차 `건설 is Challenge`에 이어 2차 `건설 is Passion`으로 구성됐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에 이어 선보이게 된 이번 온라인 캠페인의 타이틀은 `현대건설의 건설적인 생각`으로,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래퍼 키썸과 협업한 뮤직비디오로 표현했다.
이영주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 팀장은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에서는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이례적인 방식이어서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이번 키썸과의 작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가겠다" 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캠페인에서 일상의 크고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30초 도전영상’ 이벤트를 연계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또 오는 10월 진행되는 `건설 is Passion` 키워드의 2차 캠페인에서는 사진작가 이원석과 협업으로 온라인뿐 아닌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