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여신` 펀치(Punch)가 신곡 `가끔 이러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펀치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펀치의 신곡 제목인 `가끔 이러다`가 처음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먹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바다 풍경 속 펀치의 덤덤한 뒷모습이 애틋한 매력을 더하며 신곡 `가끔 이러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펀치는 시린 가을 분위기를 예고하며, 펀치만의 한층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음색여신`의 존재감을 또 한 번 과시할 전망이다.
펀치는 18일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로 컴백한다.
신곡 `가끔 이러다`는 지난 6월 발표한 `럽미(LOVE ME)`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노래로, 펀치의 색깔이 가득 담긴 곡이다.
그간 펀치는 밤 3부작으로 불리는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과 `헤어지는 중`에 이어 최근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더욱이 펀치는 2017년 9월 발표한 `밤이 되니까`로 역주행 신화를 이룬 것은 물론 2018년 9월 `헤어지는 중`으로 음원차트 첫 1위를 차지한 만큼 이번 신곡 `가끔 이러다`로 9월 흥행 공식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펀치의 신곡 `가끔 이러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