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여신` 펀치(Punch)가 신곡 `가끔 이러다`를 발매한다.
펀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가끔 이러다`는 블루스 R&B 계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 온전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여전히 상대방의 추억과 기억으로 힘들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특히 펀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현실적인 가사가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격정적으로 연주되는 피아노 연주와 어우러져 이별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 이번 신곡 `가끔 이러다`는 허각 `바보야, 포맨 `지우고 싶다`, V.O.S `다시 만날까 봐` 등을 작곡한 박강일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펀치만의 깊은 가을 감성을 완성시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신곡 가사 내용에 기반해 동화 같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펀치의 `밤 3부작`의 연장선으로 밤이 가진 짙은 감성의 분위기를 녹여내며 애절하고 아련한 느낌을 더했다.
최근 펀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로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하는 등 발표하는 곡마다 흥행에 성공, 대체불가한 감성 보컬리스트 자리를 확고히 하며 `음색여신`으로 우뚝 섰다.
이번 신곡 `가끔 이러다`를 통해 펀치는 섬세한 감성 보컬과 한층 더 깊고 풍부해진 분위기를 뽐내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한편, 펀치의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