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디어넷, 라이프 스타일 감성 채널 SBS F!L 10월 개국

입력 2019-09-18 09:37  




SBS 미디어넷은 새로운 채널 SBS F!L을 개국한다.

18일 SBS 미디어넷 측은 “SBS F!L이 10월 초 개국한다”라며 “SBS F!L은 종합 라이프 스타일 채널로 시청자들의 일상에 감성을 채워 놓을 것이다”고 밝혔다.

채널명 SBS F!L의 F!L에는 Feel(느낌)과 Fill(채우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여 감성을 채워주는 채널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다. 더불어 ‘감성 톡톡’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청자들과 이야기(talk)하고 그들의 감성에 다가가 감동을 주는(touch) 채널로 다가갈 예정이다.

SBS F!L은 패션, 뷰티, 여행, 푸드, 리빙, 뮤직, 예능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작, 편성해 신선한 재미, 놀라운 변화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다채로운 즐거움과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가 융합된 콘텐츠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 예능을 제작할 방침이다.

더불어 SBS F!L은 TV와 디지털 플랫폼의 장벽을 허물고 융합해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려 한다. 기존의 케이블 혹은 디지털 플랫폼과 동시에 AR, VR 등 다양한 초(超)시대 플랫폼에 알맞은 콘텐츠로 시청자들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SBS 미디어넷 방송사업본부 이상수 본부장은 “SBS F!L은 종합 라이프 스타일 감성 채널로 시청자들이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개국을 하게 됐다”라며 “남녀 2549을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감성을 채울 수 있는 SBS F!L만의 콘텐츠들을 준비해 시청자들에게 먼저 다가가 채널의 아이덴티티를 각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F!L의 개국과 함께 SBS 미디어넷은 SBS Sports, SBS Golf, SBS CNBC, SBS MTV, nickelodeon, SBS F!L UHD 등 7개의 채널을 운영해 드라마, 예능, 음악, 어린이, 스포츠, 골프, 경제 장르를 아우르는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 하게 됐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