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데시앙 브랜드 강화…개발사업으로 구조전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23 10:08  

태영건설, 데시앙 브랜드 강화…개발사업으로 구조전환



태영건설이 올해 하반기 적극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나서기로 했다.

시공능력평가 순위 14위(2019년 기준)의 태영건설은 창원에 유니시티 어반브릭스를 비롯해 광명 역세권개발, 전주 에코시티 등 대규모 주거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산업단지, 상업 및 업무시설 개발사업을 수행해왔다.

태영건설은 지속적인 개발사업 성공으로 올해 6월 한국기업평가와 한국신용평가에서 평가한 회사채(선순위) 신용등급이 기존의 ‘A-(긍정적)’에서 ‘A0(안정적)’으로 상향 조정됐다.

현재 A0 이상의 신용등급을 가진 건설사는 GS건설과 포스코건설 등 10개뿐이다.

태영건설은 이를 기반으로 과거 관급공사 위주의 수주에서 개발사업 중심으로 사업구조를 변화하며 주택 등 다양한 개발사업에 보다 적극적 참여하기 위해 9월부터 광고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브랜드 강화에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TV 광고는 “데시앙, 디자인회사가 되다”라는 주제로 조선백자의 간결함을 ‘기교보다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이라는 데시앙의 컨셉과 연결시켰다.

이 회사는 ‘백자’편에 이어 몬드리안의 미술작품을 광고 소재로 사용한 두 번째 광고가 18일부터 방송 중이며 이달 말 세 번째 광고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태영건설은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하고 홈페이지와 브랜드 SNS를 통해 파리여행권, ‘디터람스’ 영화 무료상영 등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기로 했다.

태영건설은 현재 ▲280만 4천㎡의 ‘김해 대동 첨단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97만 3천㎡의 ‘천안 풍세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56만 1천㎡의 ‘부천 네오시티’ 도시재생사업, ▲53만 8천㎡의 ‘신경주역세권’ 지역개발사업 등 대규모 개발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하반기에 진행되는 데시앙 광고 프로모션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하고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앞으로의 개발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