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 비법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 펼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26 09:00  

궁중비책,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 비법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 펼친다



- 왕실 원자의 피부 보양 비법에서 영감 얻은 순한 세정-깊은 보습의 `두 단계 스킨케어` 제안

-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고객 1,004명 대상 2-스텝 케어 정품 체험 기회 제공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조선 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에 담긴 선조의 지혜와 정성에서 영감을 얻어 소중한 아기의 첫 스킨케어 비법을 제안하는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천사같이 소중한 1,004명의 아기들의 피부를 튼튼하게 가꾸어 주기 위해 기획된 `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은 10월 4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예비 부모와 신생아 양육자들을 대상으로 `1단계 순한 세정`과 `2단계 깊은 보습`의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아기의 피부 근간부터 튼튼해질 수 있도록 `순한 세정-샴푸&바스`와 `깊은 보습-모이스처 로션&모이스처 크림` 두 단계에 걸친 `2-스텝 케어` 비법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대표 제품인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은 선조들의 지혜에서 영감을 얻고, 매일유업 피부생명과학연구소의 기술력으로 풀어낸 궁중비책의 핵심 성분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을 함유했다. 피부 온도를 낮추고 수분 보유량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의 아기들을 위한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 피부를 4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한편, 궁중비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10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 6개월 이상의 임산부와 6개월 미만의 신생아 자녀를 둔 응모자 중 1,004명을 선발하여 2-스텝 제품의 정품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후기 선발 이벤트를 통해 해외 및 국내 호텔 숙박권, 홈스냅 이용권, 궁중비책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 응모 사이트는 10월 4일 오전 10시 4분에 오픈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