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두 유일 후분양제 시범단지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 10월 현장 견본세대 오픈

입력 2019-09-30 11:31  



후분양제 시범단지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 합리적인 내 집 마련
단지 내 원스톱 생활… 우수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져 있어

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조성되는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이 주목받고 있다.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은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계약 전에 단지를 직접 확인한 후 분양받을 수 있고 빠르게 입주가 가능하다.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되는 우두지구 유일의 LH 공공분양 아파트라는 점에서 내 집 마련 부담을 덜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후분양제·LH공공분양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은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우두동 춘천우두택지지구 B-2블록에 지하 1층~지상 25층, 9개동, 전용면적 74~84㎡, 총 979가구로 조성된다.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은 우수한 교통망을 갖췄다. 춘천역까지 차량으로 11분이면 이동할 수 있으며, 도보 5분 이내에 버스정류장도 위치해 있다. 동면·천전·춘천IC를 통해 춘천 도심은 물론 시내·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춘천~속초 동서 고속철도(예정) 등의 교통호재로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게다가 단지 앞에 약 1만 6천여 평 중앙 공원이 조성돼 있고 일부 세대 소양강 조망권을 확보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인근으로는 강원도립화목원, 육림랜드, 우두산, 우두저수지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다수 위치해 생활 환경이 뛰어나다.

단지는 교육시설과 편의시설이 잘 갖춰졌다. 단지와 딱 붙어 조성되는 초등학교(예정)와 도보권 내에 유치원(예정)이 계획돼 있어 아이들 안심 등하교가 가능한 학세권 단지다. 도보 10분거리로에는 중심상업지구와 농수산물도매시장, 벨몽드마트 등이 위치해 있어 멀리 가지 않고서도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단지 내 특화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전 평형대가 전용면적 74㎡, 84㎡ 중소형 위주로 구성돼 실수요층 선호가 높다. 전체 남향 위주 4bay 설계로 구성돼 채광과 일조량을 확보했으며, 팬트리를 적용해 수납공간을 최대화했다.

내·외부로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마련된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돼 월패드 조명 제어, 스마트폰 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기능, 무인택배 시스템, 공동현관 로비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친환경 시스템인 `로하스 시스템`도 제공된다. 지하주차장 지능형 LED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보안등 및 산책로에도 LED가 적용된다.

커뮤니티와 부대시설 또한 완비돼 있다. 어린이집과 놀이터가 단지 내에 위치해 자녀 안전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작은 도서관도 갖춰졌다.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경로당 등 입주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지원센터도 마련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단지 곳곳에 조성되는 테마공원은 마을숲 풍요의 정원, 마을어귀 정원 등의 테마로 꾸며져 소통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이 조성되는 춘천시에는 스페이스 캠프 코리아, 삼성SDS춘천센터, K클라우드파크 건립, 구 미군기지(캠프페이지)에 평화문화 생태공원이 지어질 예정으로 미래가치도 높다.

`춘천 LH 우두B2 공공분양주택`의 홍보관은 강원도 춘천시 우두동 108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10월 현장 견본세대를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