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 12월 론칭 "고품격 코미디 공연 엄선"

입력 2019-11-06 11:33  




연말을 웃음으로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가 12월 개막한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6일 "개그맨 이수근을 필두로 박성호·윤형빈·김재욱·이종훈·정경미·김경아·김원효·정범균·조승희 등이 함께 12월 한 달 동안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릴레이 개그 공연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를 꾸민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개그맨들이 모인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에서는 12월 6일부터 29일까지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쇼그맨`, `투맘쇼`, `윤형빈쇼` 등 4개의 코미디 공연을 총 28회 공연할 예정이다.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은 지난 6월 열린 `릴레이 코미디위크`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공연으로 이수근의 미친 입담과 `웃음 보장수표` 이수근식 콩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현장용 개그들로 구성됐다. 이수근의 20년 개그 내공이 집약된 `웃음 100%`의 공연을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등 해외에서 매진 사례를 기록한 글로벌 공연 `쇼그맨`도 만날 수 있다. `쇼그맨`은 `개그콘서트`의 주역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이 개그, 노래, 마술 춤, 분장 등을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개그쇼다.

`투맘쇼`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감동과 재미를 주는 힐링 토크쇼다. 결혼과 육아생활에 대해 미혼·기혼·황혼 남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된 `투맘쇼`는 2016년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전국 10개 도시에서 2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다.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만에 다시 관객과 호흡하는 `윤형빈쇼`는 윤형빈이 10여년 넘게 코미디 전용 소극장 `윤형빈소극장`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들이 집약된 공연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소극장 공연을 많이 한 개그맨 윤형빈이 선보일 단독 개그 공연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걱정 근심 내려놓고 아무 생각 없이 웃을 수 있는 공연들을 모아봤다"라며 "어디에 내놔도 자신 있는 공연들만 모았다. 웃을 일 없는 요즘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의 공연들로 신나게 웃으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윤형빈은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특히 `개그아이돌` 코쿤을 데뷔 시켜 한일 양국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홍대 윤형빈소극장을 통해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