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와 명품관 제주 연동에 등장한다! 제주도 초대형 복합쇼핑몰, '나인몰' 본격 분양

입력 2019-11-13 14:17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8,938㎡ 초대형 랜드마크 쇼핑몰…롯데시네마 직영관, 명품관, 키즈카페, 루프탑 가든 카페 입점 예정해 눈길

제주도 최초의 초대형 복합쇼핑몰이 제주 연동 신시가지 사거리 일원에 상륙한다. 롯데시네마 직영관과 도내 최대 규모의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등 핵심 점포가 입점을 예정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시행사 (유)나인위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연동 1454번지 일대에 건립되는 `나인몰(NINEMALL)`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다.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만 8,938㎡ 규모의 랜드마크 복합쇼핑몰로, 제주도 핵심 상권인 연동 일원에 자리해 지역민의 관심이 뜨겁다.

`나인몰`은 제주도 최초의 초대형 몰링형 쇼핑 시설로 문화, 식음, 쇼핑, 엔터테인먼트, 키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시네마 직영관,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루프탑가든 카페 등 키테넌트 MD구성

롯데시네마 직영관 입점을 비롯해 대형서점, 프리미엄급 키즈카페, 셀렉다이닝, 루프탑 가든 카페 등 앵커 테넌트를 다양하게 확보한 나인몰은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놓은 제주도 유일의 몰링형 쇼핑몰이다. 고급화되고 차별화된 MD 구성으로, 타 쇼핑몰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내 최초로 선보이는 롯데시네마 직영관이 엔터테인먼트존으로 꾸며지는 지하 3층~지하 1층에 입점을 확정했다. 패션존, 럭셔리존, 라이프스타일존, 패스트푸드존 등이 조성되는 지상 1층에는 도내 최대 규모의 명품관이 들어선다. 이와 함께 의류, 화장품, 패션잡화, 액세서리, 패스트푸드 점포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지상 2층의 경우, 키즈존, 셀렉다이닝존, 컬쳐존 등이 조성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 대형서점, 셀렉다이닝, F&B 등이 들어서게 된다. 지상 3층에는 아름다운 옥상 정원과 더불어 루프탑가든, 헤어숍, 네일숍, 캐주얼 레스토랑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복합쇼핑몰이지만, 최적화된 원스톱(One-Stop) 쇼핑 동선 설계가 적용돼 쇼핑 동선도 편리하다. 내방객은 쇼핑몰 내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 주차장부터 최상층까지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오픈 광장과 옥상가든 등 쇼핑몰 내 자연 채광 시스템이 다양하게 도입돼 쇼핑 환경도 쾌적하다. 더욱 많은 이용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출 계획이다.

초대형 복합쇼핑몰에 걸맞은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확보됐다. 법정(117대) 대비 203%인 238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지하 자주식 대형 주차장이 마련된다.

▲신도심인 연동 신시가지입구 교차로 위치…차량 접근성 및 배후수요 탄탄

차량을 이용해 접근하기 좋은 상업시설로, 연동신시가지입구 교차로에 건립돼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신대로가 맞닿아 있다. 구제주와 제주 동부, 제주 서부 등 제주도 전역에서 차량으로 수월하게 방문할 수 있다. 11개에 달하는 버스 노선이 근처를 지나 차량을 이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나인몰`이 건립되는 연동은 제주도 내 대표 인구 밀집 지역으로, 약 10만명이 거주하고 있다.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가 풍부해 상가 운영에 최적화된 지역이다. 무엇보다 사업 부지 주변으로 제주도청을 비롯해 제주도 제2청사, 한라병원, 신제주초교, 한라초/중 등 공공기관과 의료기관, 학교시설이 대거 밀집돼 직장인 및 공무원 수요가 상당히 풍부하다. 대규모 주거단지 개발도 인접한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중흥S클래스(2020년 6월 준공 예정)`와 `한화 트리플시티(2021년 11월 준공 예정)` 등이 사업을 완료하면, 더욱 많은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 일대 최초의 초대형 복합쇼핑몰로, 제주 핵심 상권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연동에 건립을 예정했다"며 "제주도 내 유일한 몰링형 쇼핑몰로, 롯데시네마, 도내 최대 규모 명품관, 프리미엄 키즈카페 등 키테넌트(핵심점포) 입점이 확정돼 제주도민의 니즈에 부합하는 MD 구성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내 랜드마크 쇼핑몰로, 편리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쇼핑 환경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인몰 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인근에 마련됐다. 준공일은 2021년 12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