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연지가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에 참여했다.
김연지가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11 ‘내 맘(Mom)’이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내 맘(Mom)’은 "내 마음", "나의 엄마"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가진 곡으로 어쩌면 우리 모두의 첫 사랑인 엄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섬세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표현하였으며, 서정적이고 담담한 듯 흘러가는 기타와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이 곡의 작편곡에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등 다수의 OST를 만든 음악감독 개미가 작사에는 히트메이커 작사가 굿초이스가 참여했다.
김연지는 타고난 성량과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올해 발표한 `10년이나 버티니`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다시금 감탄을 선사한 바 있다. `조선로코 ? 녹두전`, `열혈사제`, `눈이 부시게` 등의 OST에 참여하여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라그리드 아르노 역을 맡아 탄탄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성공적인 첫걸음을 알렸다.
또한 김연지는 SMTOWN THEATER 코엑스 아티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를 12월 28일, 29일 양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동백꽃 필 무렵`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살아있는 캐릭터들, 주옥같은 대사 등으로 엄청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로 곧 다가올 극의 결말에 대해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연지가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11 ‘내 맘(Mom)’’은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