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윈터패키지 ‘올겨울, 색다른 추억 쌓아볼까’

입력 2019-11-21 18:05  

호텔 윈터패키지가 겨울 색다른 추억을 쌓으려는 이들에게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2019년 호텔 윈터패키지는 숙박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호텔에 따라 크리스마스 이브나 연말에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윈터 테이스트 바우처로 구성됐다. 윈터 테이스터 바우처는 조식 2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5만원 이용권, 엔터테인먼트 바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으로 세 가지 중 택일해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동, 서양의 맛과 멋이 담긴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에이트리움은 비빔밥, 냉면, 구이, 찌개 등 한식을 비롯해 파스타, 스테이크, 수제버거, 나시고랭 등 정성스럽게 준비한 알라카르트를 선보인다. 특히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샐러드바를 운영하며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종류의 해독 주스를 함께 제공한다.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테라스 라운지는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수준 높은 라이브 연주로 보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에는 와인 1병 또는 무제한 생맥주와 스낵 1가지가 포함됐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 6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12월 6일 개장하는 아이스링크는 연인 고객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및 가족 고객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은빛 얼음 위로 화려한 조명이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고객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어묵, 떡볶이 등의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단, 2019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는 극성수기 기간인 관계로 패키지 이용을 제한한다.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오는 11월 24일부터 12월 14일까지 크리스마스 무드가 잔뜩 더해진 스페셜 라운지에서 오후부터 밤까지 꽉 찬 스페인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 크리스마스 페스타 in 유럽’을 운영한다. 먹고, 자고, 마시고 즐기는 스페인 특유의 풍성한 식문화를 모티브로 해 활기찬 스페인 무드와 컬러풀한 미식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운지 ‘올라 스페니시 라운지’가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특급 호텔 셰프의 유럽식 만찬을 온종일 맛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이국적인 메뉴 리스트가 압권으로 오후 3시 애프터눈 티 타임에서는 하몽 이벨리코 샌드위치, 크레마 카탈라나, 추러스 등을,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해피 아워에서는 포요 알 아히요, 말로 퀸-툼벳, 파에야, 감바스 등을 준비했다. 밤 10시부터는 하몽 타파스, 스페인산 치즈 모듬, 익힌 굴 & 살사 요리 등을 선보인다. 또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등 5종의 와인과 다양한 음료도 원하는 만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당 패키지에는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 등 연말 호캉스족의 기대치를 만족시키고도 남을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2019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대표 시그니처 공간인 1층 로비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풀 모멘트’ 패키지를 제안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약 20m 높이의 시원한 천고를 자랑하는 로비 라운지에서 헐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음료로 유명해진 따뜻한 콤부차 2잔과 호텔 파티쉐가 준비한 대표 케이크 3종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케렌시아(Querencia, 스페인어로 안식처라는 뜻) 세트를 제공한다. 아늑한 객실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에는 ‘서울 3대 뷔페’로 꼽히는 그랜드 키친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로 구성된 2인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와 메가박스 안에 위치한 더 부티크 카페의 이용권이 제공되는 ‘윈터-플릭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되어 있어 쌀쌀한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역시나 1층 브래서리 뷔페에서 신선한 조식 뷔페 2인 혜택도 함께 포함됐다. 모든 윈터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쇼 미 더 솜씨’ 패키지를 선보인다. 솜씨스토어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 1개,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용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체크인 기준 선착순 20객실에게는 수틀액자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이젤 1개(투숙당 1개 증정)를 선물로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는 12월 한 달 동안 산타가 직접 딜리버리하는 인 룸 다이닝이 포함된 ‘산타의 인 룸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똑!똑!똑! 시리즈의 크리스마스 버전인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산타의 스페셜 디너 콘셉트로 꾸며진 인 룸 다이닝 서비스가 포함된다. 채소 새우 볶음밥, 산타 트리오 디저트가 공통으로 포함되어 있고, A코스에는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와 바라문디 구이가, B코스에는 토마토 소스 해산물 스파게티와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가 각각 포함된다. 인 룸 다이닝 서비스는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요청할 수 있고, 딜리버리까지 최소 30분이 소요된다.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인을 할 때 직원에게 미리 챙겨온 선물을 맡기면 인 룸 다이닝과 함께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를 투숙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스포츠 바 콘셉트의 이색 라운지에서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2인으로 구성됐다.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는 호텔 내 2층 스포츠 바 양스 앤 메츠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전문 바텐더가 제조하는 커스터마이징 칵테일, 생맥주 2종,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바 메뉴 무제한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가 진행되는 양스 앤 메츠는 미국의 뉴욕 양키즈, 뉴욕 메츠, LA 다저스와 국내 프로야구를 빛낸 선수들의 실제 소장품이 전시돼 있어 국내외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선수들의 역사와 열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은 ‘정(情)글벨’ 패키지를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정(情)’을 나누는 의미로 오리지널 초코파이, 카카오 초코파이, 카라멜솔트 초코파이, 레드벨벳 초코파이 총 4개의 맛으로 구성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의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와 풍부한 과실향을 느낄 수 있는 레드 와인 1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버블 풍선픽 토퍼 1개, 그리고 겨울철 보습을 지켜줄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을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오랫동안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디저트 초코파이 1세트와 카밀 핸드 앤 네일크림, 그리고 풍선픽 토퍼 1개와 루돌프코 2개, 투명 풍선 10개로 구성된 파티 용품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다가올 2020년 새해를 위한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Hello 2020’ 패키지를 서울은 2020년 2월 29일까지, 제주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위트 있는 소품으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2020 레터링 풍선과 다양한 컬러의 파티 풍선, 마블 플레이트 1세트, 피코 기프트백 1개 등으로 구성된 2020 파티 박스 1세트와 스파클링 와인 1병, 테라 맥주 4캔이 제공되며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스파클링 와인 2병과 테라 맥주 8캔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데싱디바 젤 네일 스트랩을 증정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 타입의 프리미엄 객실 또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선택 시, 2020 파티 박스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치즈 플레이트, 피자, 치킨과 감자튀김 총 3가지 스낵 메뉴 중 선택 가능한 로맨틱 룸서비스 세트와 미니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3병을 제공하며, 4인 타입의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동일한 혜택과 함께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4병과 카페 아티제 홀 케익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연박 시,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추가 1박에 대한 객실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Hello 2020’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헤어, 네일샵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에서 이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투숙 인원 당 1매씩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카카오헤어샵 어플리케이션 접속 후 ‘마이’ 메뉴 하단의 쿠폰 등록 시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겨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자연이 주는 감성 충만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겨울 하루’ 패키지를 제안한다.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함께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라이브러리에서 겨울 시즌 음료(뱅쇼 또는 유자차 중 선택 가능)가 제공되어 독서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최고의 겨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스타일리시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마련한다.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한정판 디자이너 노트인 비스타아트(VISTART) 아이디어 노트 2권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웰니스 클럽 사우나 입장(1회)이 포함되어 일상에서 탈출해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겨울 풍경이 내다보이는 숲 속에서 나만을 위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숲 속 @더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글라스 딜럭스 룸1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워커힐 고메샵 더 델리의 롤케이크 두 가지(모카 또는 젤리맛 중 선택 가능)가 함께 제공되어 여행의 달콤함을 더해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를 출시했다. 연말 휴가 시즌 2박 3일간 풍성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다.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 파라다이스크레딧을 제공해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을 보다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방학이나 크리스마스, 휴가 등을 기념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힐링, 액티비티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혜택과 스파 씨메르와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클럽 크로마 무료 입장 등도 제공한다. 특히 씨메르, 원더박스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해 추운 날씨에도 제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20년 3월 31일까지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윈터 베어’ 패키지를 제안한다.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은 물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지는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의 조식을 포함하고 있는 ‘윈터 베어’ 패키지 이용 시 호주 인형 브랜드 한사토이에서 선보이는 겨울과 어울리는 흰 북극곰 인형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휴식과 선물이 함께하는 본 패키지 이용과 함께 추위로 움츠린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27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에서의 운동도 하루 일과에 넣어보는 것은 어떨까. 12월 한 달 동안 41층 로비에서 객실 체크인, 체크아웃 하는 동안 호텔과 한사토이가 컬라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포토존이자 크리크마스 데커레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겨울 맞아 자녀들을 위해 도심 속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한다면 나이불문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개구쟁이 스머프와 함께하는 ‘스머프의 겨울이야기’ 패키지를 주목해보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머프 겨울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 제작한 스머프 캘린더와 스머프 테이스티 로드 쿠폰을 포함한 다양한 스머프 웰컴 기프트와 레스토랑 혜택으로 구성됐다. 5만 5000원 추가 시 더 스퀘어 성인 2인 조식 혜택과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 혜택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및 온수 풀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되어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에서 겨울을 느끼며 힐링 하기에 충분하다. 오는 12월1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25일부터 2020년 3월 1일까지 ‘안락(安樂)한 겨울 사용법’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겨울(安)’과 ‘즐거운 겨울(樂)’ 혜택으로 구성했다. 즐거운 겨울(樂) 혜택으로는 특별 제작한 #조선감성 키트를 준비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전용 머그컵과 하우스커피 비벤떼 No.8 원두를 담았다. 또한 객실 타입에 따라 편안한 겨울(安) 혜택을 준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에서의 여유로운 티타임 혹은 이브닝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해 가족 연인과 함께 더욱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부티크호텔인 레스케이프에서는 동화 속 세상을 느낄 수 있는 윈터 에디션 ‘스위트 판타지’ 패키지를 오는 12월 2일부터 2020년 3월 1일까지 운영한다. 최대 880만원 상당의 스위트룸 숙박권이 들어있는 시그니처 랜덤 선물박스를 증정하는 한편 달콤함을 더해나갈 스위트 솜사탕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시즌 데코레이션을 컨셉으로 겨울의 대표적인 발레 공연인 ‘호두까기 인형’과 베르사유 궁전에서 모티브를 따온 ‘헨젤과 그레텔 속 과자의 집’이 어우러진 호텔이 제안하는 겨울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매주 주말 상시로 운영되는 타로카드 이벤트 등 겨울 패키지 기간에도 레스케이프의 문화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17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특가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 파인 데이’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마린시티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의 2인 디너 식사, 웨스틴 클럽 올데이 이용, 온천 및 사우나 등의 혜택을 모두 담았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파티인더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파티족들을 위해 객실 1박과 파티 용품,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2잔 이용권을 포함해 총 20만원 상당의 햄퍼 박스를 제공한다. 파티 햄퍼는 특별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일의 헨켈 트로켄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포르투갈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잔 4세트, 풍선과 고깔모자, 라이트 등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커 코펜하겐의 파티용품 5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남산과 한강을 아우르는 낭만적인 뷰와 함께 하우스 와인 혹은 맥주 2잔을 마실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 사우나, 스크린 야구, 스크린 골프 등의 시설이 완비된 호텔 내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파티인더시티’ 패키지는 객실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달콤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망원동 티라미수의 티라미수 2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달콤쌉싸래한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시즌 메뉴인 한라봉 티라미수까지 모두 제공하니 추운 겨울 달달한 디저트로 힐링할 수 있다. 체크인시 티라미수 교환 티켓을 별도로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