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허각-윤하-세븐틴' 참여 '녹두전' OST 음반 예약 판매 시작

입력 2019-11-22 08:44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의 OST 정식 음반의 예약 판매가 22일부터 시작된다.

‘조선로코 ? 녹두전’ OST 음반은 NCT U, 윤하, 우지(세븐틴), 거미, 산들, 민서, 김연지, 허각, 박재정, 김나연이 참여해 명품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었던 총 10곡의 노래들과 드라마의 감동을 전해주었던 SCORE 트랙 27곡 트랙들로 이루어졌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풋풋한 감성을 노래한 NCT U의 ‘Baby Only You’를 비롯해 사랑하는 이를 곁에서 지켜준다는 내용의 시적인 가사로 사랑받은 윤하(YOUNHA)의 ‘빛이 되어줄게’, 드라마의 청량함을 극대화해 준 우지(세븐틴)의 ‘Miracle’, 내 생애 완벽한 사랑을 고백한 거미의 ’가장 완벽한 날들’,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해준 산들의 ‘내 안에 맴돌아’, 극 중 주인공들의 비극적인 운명 속에 이별해야만 하는 감정을 잘 담아냈던 민서의 ‘아프고 아파서’가 수록되었다.

이어 드라마에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찬사를 받았던 김연지의 ‘흉터’, 잡을 수 없는 상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노래해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했던 허각의 ’너의 온기’가 수록 되었다. 동주와 녹두의 순수한 사랑을 담은 작곡 공모전 우승작 박재정의 ‘햇살 바람 별빛 그대’, 주인공들의 아련한 사랑을 노래한 김나연의 ’끝나지 않은 이 멜로디’까지 총 10곡의 가창곡들과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총 27곡의 SCORE 트랙까지 알차게 수록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음반은 음원뿐만 아니라 ‘조선로코 - 녹두전’ 포토카드(6종 중 2종 랜덤)와 드라마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까지 수록되어있어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선물이 될 예정이다.

‘조선로코 - 녹두전’의 음악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등 수많은 드라마의 음악을 맡아 대중들에게 큰 사랑과 찬사를 받아왔던 OST의 거장 음악감독 개미가 진두지휘했으며, 이번 ‘조선로코 ? 녹두전’에서도 극 중 주인공들의 감정선과 드라마의 분위기에 딱 맞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여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조선로코 - 녹두전`은 이제껏 본 적 없던 참신한 소재와 흥미로운 전개로 대중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방영 중으로 극의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조선로코 ? 녹두전’ OST 음반은 2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