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한토지주택공사는 지난 11월 29일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에 `시흥장현 신혼희망타운`의 홍보관을 개관하고 A8·A12 블록의 본격적인 분양을 개시하였다.
시흥장현지구는 신혼부부 특화형이라는 타이틀 답게 서울·수도권으로의 교통망, 최첨단 보안·웰빙 시스템, 가족을 위한 놀이시설, 교육인프라가 탄탄하게 갖춰져 내 집 장만에 희망을 가진 신혼층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 방과후 돌봄시설, 실내놀이터와 같은 육아시설이 갖춰져 있고, 단지 인근에 접근성 좋은 초·중·고교가 위치하여 자녀 교육에 큰 이점을 가진다. 게다가 입주민을 위한 운동시설과 테마놀이터 등 각종 테마시설 또한 제공된다.
또한 시흥장현지구는 편리한 교통으로 수도권 서남부 교통의 요지로 떠오르고 있는데, 제3 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의 교통망을 누리며, `18년 개통된 서해선이 단지를 관통하여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신안산선(착공중), 월곶판교선(`21년 착공예정)이 개통 예정중에 있어 단지 내 트리플역세권의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에 CCTV,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차량출입통제시스템 등 편리하고 안심 할 수 있는 최첨단 디지털 보안시스템과, LED조명제어시스템, 음식물탈수기, 실내환기시스템 등 깨끗하고 경제적인 웰빙시스템이 제공되어 입주민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분양일정은 12월 10일~11일 양일간이며, 당첨자발표 20일, 계약체결은 2020년 3월 18~20일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