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3편의 라디오에 연달아 출연해 하루 종일 청취자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10일 ‘네이버 NOW <스쿨로드>’,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하성운의 심야아이돌’에 잇달아 출연해 하루 종일 청취자들과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라디오 데이’를 가진다.
네이버 NOW <스쿨로드>는 아이돌이 등굣길을 함께하는 콘셉트의 ‘국내 최초 아이돌 모닝쇼’로, 학생들의 등교 시간대에 맞춰 매주 월~금 아침 8시 20분에 방송되며, 이번 한 주간 골든차일드가 스페셜 DJ로 활약해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토크를 진행하고 있다.
이어 오후 2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8시 KBS Cool FM ‘볼륨을 높여요’, 11시 네이버 NOW ‘심야 아이돌’에는 게스트로 출연하여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컴백 후 예능, MC, 라디오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같은 날 3편의 라디오에 연달아 출연해 어떤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는 캐나다, 터키, 이스라엘, 캄보디아 등 4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미국, 일본, 필리핀 호주, 대만, 홍콩 등 14개 지역 TOP 10에 안착하며 1년 1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골든차일드를 향한 관심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가 출연하는 라디오는 모바일 네이버 앱 ‘네이버 NOW.’, 오후 2시 MBC FM4U (91.9MHz), 오후 8시 KBS Cool FM (89.1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