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유난희'가 선택한 보온병 브랜드 '마이베비', 홈&쇼핑 14일 런칭

입력 2019-12-11 13:30  



트렌디한 미국 감성의 텀블러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베비 `콰트로캔틴 에디션` 시리즈가 홈&쇼핑을 통해 14일 첫 선을 보인다.

PGS에 따르면 오는 12월 14일(토) 오후 4시부터 홈&쇼핑에서 유난희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마이베비 `콰트로캔틴 에디션` 시리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마이베비 신제품 `콰트로캔틴 캐리핸들` 모델이 포함되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인 콰트로캔틴은 마이베비의 탁월한 노하우와 완벽함에 대한 높은 기준을 결합, 부각시킨 모델로 스타일과 기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보온병 제품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여지는 구성은 "캔틴 스토우화이트 740ml", "캔틴 로즈골드 530ml", "캐리형핸들 캔틴 베리퍼플 530ml", "캐리형핸들 캔틴 써니옐로우 290ml" 기본구성 제품 4개이며, 홈앤쇼핑 첫 런칭 이벤트로 유난희씨 방송에서만 구매 고객들에게 블랙크리스탈 콰트로 텀블러 591ml, 실리콘 빨대 SET, 실리콘 보틀 브러쉬가 증정될 예정입니다.

특히, 깜짝 "빅"이벤트로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분들께는 리하이디렉터보틀 502ml를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홈&쇼핑 구매 고객들만을 위한 단 한번의 사은품 최다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이베비`는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 갖는 재미가 가득한 트렌디한 미국 감성의 텀블러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 2중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텀블러의 열손실을 최소화했으며, 4면의 독창적인 그립감이 특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연간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인 유난희씨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직접 pick한 아이템으로 고리형 핸들과 제품사이즈, 컬러까지 오더메이드로 완성된 만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마이베비의 모든 제품은 California Proposition 65 및 FDA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중금속 및 비스페놀A 등의 유해물질이 없는 성분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베비`의 공식 수입, 유통사 P.G.S(피지에스)대표는 "이번 상품 구성은 홈쇼핑 첫 런칭을 기념해 선보이는 단 한번의 구성으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연말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아 소중한 이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이라고 말했다.

마이베비 `콰트로캔틴 에디션` 시리즈는 오는 12월 14일(토) 오후 4시부터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