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이 필요한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리드 싱글 ‘365’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3일 0시 이달의 소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드 싱글 ‘365’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달의 소녀는 캔버스 위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며 따뜻한 멜로디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티저 영상 마지막 장면에 컴백을 암시하는 ‘해시’(#) 로고가 삽입된 것을 통해 이달의 소녀가 본격 컴백을 앞둔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됐다.
이달의 소녀의 이번 리드 싱글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준비한 팬송으로, 365일 달의 마음으로 언제나 팬들을 비추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리드 싱글 ‘365’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소중한 자리인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밋 앤 업’ (PREMIER GREETING - Meet & Up) 공연에서 최초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리드 싱글 ‘365’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게 될 ‘프리미어 그리팅 - 밋 앤 업’ (PREMIER GREETING - Meet & Up)은 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회차로 공연이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