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첫 유럽 4개국 투어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프랑스 파리에서 낭만적인 근황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프랑스 파리의 명소 에펠탑을 배경으로 낭만 감성 물씬 느껴지는 근황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유럽 4개국 투어 진행을 위해 최근 파리에 체류 중이던 더보이즈 멤버들은 빛나는 에펠탑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훈훈함이 녹아 든 인증샷을 게시, 국내외 팬들에게 유럽 야경을 담은 일상을 선사해 반가움을 더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1일, 독일 베를린 ‘아스트라 컬투르하우스(Astra Kulturhaus)’를 시작으로 15일 프랑스 파리 ‘르 바타클란(Le Bataclan)’에서 데뷔 첫 유럽 투어 공연 ‘드림라이크(DREAMLIKE)’의 여정을 이어왔다.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고 있는 더보이즈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당찬 패기로 유럽 현지 음악 팬들의 마음 역시 사로잡으며 매 순간 놀라운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유럽 투어 ‘드림라이크’는 다가오는 18일 영국 런던과 2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이어진다. 더보이즈는 투어를 마치는 데로 국내 무대에 복귀, 오는 27일 KBS ‘가요대축제’에 참가해 숨가쁜 연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