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윤권이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한다.
나윤권이 참여한 드라마 `사풀인풀`의 OST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이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나윤권은 2004년 데뷔해 `나였으면`, `동감`, `뒷모습`, `안부`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이다. `나는 가수다`와 `복면가왕` 등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나윤권은 `황태자의 첫사랑`, `식객`, `그들이 사는 세상`, `사랑비`, `아버지가 이상해` 등 수 많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입지를 넓히고 있다.
나윤권이 부른 `사풀인풀`의 여섯 번째 OST는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발매 요청이 끊이질 않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는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을 시작으로 소향의 `길`, 어쿠스틱 콜라보의 `어떻게 해`, A.C.E(김병관&찬)의 `시작`, 디아망의 `Remember me`까지 단순히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곡 자체만으로 감동을 선사하며 웰메이드 OST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한편, 나윤권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