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입 정시 원서접수 26일 시작, 재수 고민한다면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2021 재수선행반' 주목

입력 2019-12-23 17:37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요즘이지만, 2020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의 마음은 가볍지만은 않다. 특히 이번 수능에서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얻은 수험생들은 본격적인 대입 정시 원서접수 일정을 앞두고 여러 모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아예 일찌감치 재수를 결정하고 새로운 목표를 세우는 학생들이 적지 않은 가운데 다시 한번 재도전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학원가에서는 수능 직후 발 빠르게 재수선행반 모집에 나서고 있다.

그 중 최근 많은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받고 있는 `청평한샘기숙학원`은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 다가오는 12월 29일(일) `2021 재수 선행반`을 개강한다.

청평한샘기숙학원 2021 재수선행반은 약 7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EBS 및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과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학생과 호흡하는 전임 강사진이 변화하는 수능에 맞춘 전문적인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국, 영, 수 개념을 처음 배우는 수업처럼 기초 개념부터 정리해 수능 기반을 확립하고, 수능 유형에 대한 접근 방법 제시 및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수능식 사고력을 강화한다. 예습부터 수업, 복습, 확인평가에 이르기까지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한 후, 학습계획서를 통해 학습계획을 체계화한다. 1주일 누적학습에 대한 주말 테스트와 1:1 질의응답을 통해 취약 부분을 해결하고, 수학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수학 집중 학습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청평한샘기숙학원 후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체계적인 소수정예 맞춤 관리 역시 주목할 부분이다. 1인 2담임제로 학생 개개인의 성적관리와 학습관리를 해주는 학과 담임선생님과 엄격함과 자상함으로 학생들의 자습 관리와 생활 관리를 해주는 생활 담임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 속에서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남자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남, 녀 이성교제 및 주변의 유혹을 완전히 배제한 재수기숙학원으로 성공적인 재수 생활을 돕고 있다"며 "청평한샘기숙학원의 재수 선행반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2021 대입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2021 재수 선행반 모집요강 및 자세한 커리큘럼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많은 입소 문의 및 상담으로 마감이 임박하여 재수를 고민한다면 상담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