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국산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대표 아이템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의 뒤를 이을 네추럴 메이크업 아이템 ‘맨즈 에센셜 틴티드 립’ 출시 소식을 전했다.
레이블옴므 맨즈 에센셜 틴티드 립은 건조한 남성의 입술에 맞춰 끈적임과 번들거림 걱정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남자 립밤으로, 호호바오일과 쉐어버터 그리고 피마자씨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 추출물을 함유하였다. 또한, 선호도가 높은 고체 스틱으로 제작되어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며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더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다양한 특징 가운데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보이는 발색력이라 할 수 있다. 이미 다양한 발색 립밤이 존재하지만 너무 붉거나 분홍빛을 띠는 등 아쉬운 점이 많았기에 레이블옴므 립밤은 이를 개선하는 것을 립밤 제작의 가장 주된 목표로 삼았다고 전했다.
이에, 레이블옴므는 많은 실험과 설문조사를 거쳐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해당 립밤을 만들 수 있었다. 까무잡잡하거나 흰 피부 등 개인마다 다른 피부에 맞춰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보여주어 ‘카멜레온 립밤’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또한, 제형 자체는 무색으로 입술에 발랐을 때 입술색만 변화를 주는 컬러 체인지 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사용할 수 있어 그루밍족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주목받는다. 이 외에도 피부 유해 성분 여덟 가지를 제외하고 만들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임상도 완료하여 얇고 예민한 입술 피부에 계속해서 덧바르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레이블옴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