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모모랜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며 여섯 번째 1억 뷰 영상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1일 유튜브 조회수 기준 3억 9700만 뷰를 기록하고 있는 ‘뿜뿜’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배엠(BAAM)’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 ‘뿜뿜’ 안무 영상,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까지 총 5개의 1억 뷰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댄스 음악이다.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한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업텐션 한 매력과 뉴트로풍의 후렴구가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모모랜드는 2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Thumbs Up(떰즈업)`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